메뉴 건너뛰기

메뉴 건너뛰기

입찰공고

조회 수 49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강감찬관악종합사회복지관 공고 제 2023-01

 

2024년도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2024년도 식자재 구매

. 계약기간: 2024. 1. 1. ~ 2024. 12. 31.

. 납품장소: 본 복지관에서 지정한 장소

. 기초금액: 220,000,000(금이억이천만원) 연간구입 예정물량

. 품 목: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등

 

2. 공고 일정

. 입찰방법: 일반입찰(총액)

. 공고기간: 2023. 10. 30()~ 2023. 11. 18()

. 입찰서 제출기간: 2023. 11. 20() 09:00~18:00

. 제안설명회: 2023. 11. 27()

. 최종낙찰통보: 2023. 12. 8(), 최종 선정된 업체는 선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3. 입찰 참가자격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거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한 자로서 모집종목(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곡류, 가공품류, 공산품류, 기타소모품류 등)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4. 입찰참가 안내

. 입찰참가등록 구비서류

1) 납품업체 신청서(본관양식) 1.

2) 업체 기초조사표(본관양식) 1.

3)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1.

4)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5) 사업자등록증사본 1.

6) 인감증명서, 사용인장 사용 시 사용인감계 1.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

8)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일 경우) 1(개인정보활용동의서).

9) 보안각서 1.

10) 영업신고증 1.

. 제안서 제출서류

1) 사업제안서(아래내용 포함 자유양식) 및 제안요약서(PPT) 2.

. 추가발주 및 클레임 요구 시 대처방법

. 온라인 발주 지원 및 납품시간 준수 여부

. 식자재 품질 안정성(식자재 품질 보증 방안, 위생관리시스템, 어르신을 위한 특화식품 보유 등)

. 단가관리

. 매월 시장동향 및 식단표 등 영양관련 자료제공 서비스 가능여부

. 종사자 및 대상자에 대한 위생교육 및 점검, 소독지원 가능여부

2) 입찰가격제안서 1.

. 제안설명회(면접) 및 평가

1) 일시: 2023. 11. 27(), 시간은 개별공지

2) 장소: 강감찬관악종합사회복지관 본관 제1강의실

3) 방법: 업체별 10, 질의답변

4)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한다.

5) 입찰 심사결과 및 순위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고, 이에 동의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6) 제안설명회(면접)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대상에서 제외한다.

 

5. 입찰보증금

행정안전부장관이 정한 대상업체는 면제하되, 입찰 신청 시 납부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고 우리 시설에 귀속한다.

 

6. 입찰무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을 적용한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을 적용한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한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결정기준 : 협상에 의한 계약

. 강감찬관악종합사회복지관 입찰평가위원회를 통해 우리 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기준에 의거한 서류심사와 면접,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1)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식자재 납품업체 제안서 접수 3) 서류심사 4) 제안설명회(면접) 5) 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6) 계약

. 면접 시에는 업체소개와 납품 계약 후 진행 가능한 서비스를 중점으로 별도의 납품제안서(업체명 표기를 하지 않음)를 작성하여 면접에 참석해야 함.

. 기타 사항은 행정안전부 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적용한다.

 

9. 기타사항

.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실 경우 사용인감계를 별도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선정결과는 개별 통지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감찬관악종합사회복지관(02-886-9941 선정미)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1027

 

강감찬관악종합사회복지관장 (직인생략)

 

2024_강감찬관악_식자재 공고문.hwp 2024_강감찬관악_납품신청서.hwp ​​​​​​​2024_업체 기초조사표.hwp ​​​​​​​2024년 강감찬관악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업체선정 단가.xlsx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 행망용 한컴오피스2024 수의계약 공개 file 운영기획팀 2023.12.07 24
27 2024년 식자재 납품업체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운영기획팀 2023.12.01 25
» 2024년도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 file 운영기획팀 2023.10.27 490
25 2023년 홈페이지 유지관리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3.07.06 47
24 프로그램실 컴퓨터 본체 렌탈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3.06.22 36
23 2023년 흑백복합기 렌탈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3.05.11 37
22 2023년 컬러프린터 렌탈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3.05.11 32
21 2023년 노트북 렌탈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3.05.11 54
20 2023년 코로나 전문방역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3.05.11 34
19 2023년 해충방역유지관리비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3.05.11 25
18 2023년 식자재 구매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운영기획팀 2022.12.08 67
17 2023년도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 file 운영기획팀 2022.11.01 330
16 2022년 홈페이지 유지관리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2.07.20 30
15 경로식당 가스밥솥 구입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2.06.02 62
14 2022년 식자재 구매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운영기획팀 2021.12.15 84
13 경로식당 업소용냉장고 구입 수의계약 공개 은천동팀 2021.11.16 47
12 2022년도 식자재 구매 입찰 공고 file 운영기획팀 2021.11.08 175
11 근태관리시스템 유지관리업체 계약 운영기획팀 2021.10.06 42
10 한컴오피스2020 ALA NGO 수의계약 운영기획팀 2021.10.06 128
9 홈페이지 유지관리 수의계약 공개 운영기획팀 2021.08.17 77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우리동네
이야기